크리스마스 인사말 문구 모음

반응형
반응형

크리스마스 인사말 문구 모음

12월 들어 크리스마스 장식용품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2.8% 증가했다고 전해졌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90cm 높이의 소형 크리스마스트리 매출은 70% 늘었고, 형(120~150cm)과 대형(180cm) 트리도 매출이 각각 66%, 11.3% 증가했습니다. 여러분은 집안에 크리스마스 장식을 해 놓으셨나요?

크리스마스 장식용품의 인기가 높은 것은 크리스마스가 임박한데다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때문입니다.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대형마트들은 크리스마스 장식용품 170여 종을 최대 60%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인사말 문구 모음

 

크리스마스 이미지 일러스트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이와 함께 코로나 크리스마스 인사말, 코로나 성탄절 인사말 이미지 모음까지 함께 넣어보았고 먼저 성탄절 인사말 모음 성탄절 좋은글 확인하시고 크리스마스 좋은 글귀 성탄절 좋은 글귀 활용과 크리스마스 이브 이미지도 함께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1. 크리스마스 인사말 문구

 

날씨는 춥지만 크리스마스는 우리 마음을 따뜻하게 하는 힘을 가진 것 같습니다. 코로나로 힘든 연말이더라도 올 크리스마스에는 마음이 더욱 따뜻해지기를 바랍니다. 얼마 남지 않은 2022년 더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길 바라고 내년에는 당신과 더 많은 시간을 함께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Merry Christmas and a Happy New Year

 


좋은 사람들과 함께 인생을 살아간다는 것은 정말 행복한 일인 것 같습니다. 이번 성탄절에는 더욱 더 희망차고 따뜻한 일들만 가득하시기를 바라며, 행복한 연말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이 특별한 날 주님이 너와 네 가정을 축복하시길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2. 크리스마스 인사말 카드

 

힘들었던 2022년 한 해 옆에서 묵묵히 지켜봐주고 버팀목이 되어주어서 고마워요. 새해에는 건강하고 즐거운 일 만들어가며 살아요 항상 옆에 있어줘서 행복합니다. 하나님의 사랑과 축복이 가득한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크리스마스의 축복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2022년 코로나로 숨막혔던 시간이었지만 정말 수고 많았고 잘 견뎌오셨습니다. 한 해 마무리 잘 하시고, 내년도 응원합니다. 올 한 해 아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행복한 새해 맞이하세요

사랑의 온기가 가득한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올해는 코로나로 밖에도 못 나가지만, 내년엔 더 많은 사랑과 희망이 있을거라 믿습니다~  올 한 해 아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행복한 새해 맞이하세요

 

 

 

 

3. 크리스마스 카드 인사말 모음 

 

이렇게 한 해의 마지막 기념일이 지나갑니다. 올해의 마지막 공휴일이자 기념일인 크리스마스! 가족들과 정겹고 즐겁게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가정에 기쁨과 행복이 넘치기를 바라며 사랑과 축복의 종소리가 가득한 성탄절이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사랑과 기쁨이 가득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남은 12월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크리스마스를 맞아 사랑과 기쁨, 행복을 선물합니다. 사랑과 행복속에서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남은 12월 즐겁게 마무리하세요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행복한 성탄절 보내시고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다가오는 새해에는 늘 건강하세요. 당신과 당신 가족이 항상 행복하길 바랄게요 메리크리스마스

 

 

 4. 크리스마스 인사말 모음

 

누군가의 체온이 감사한 겨울입니다. 크리스마스에는 서로의 따뜻함을 나누어 더 따뜻해지는 시간을 갖길 바랍니다.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메리크리스마스! 새해를 준비하는 연말입니다. 2022년 한 해 마무리 잘 하시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길 바랍니다.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나의 소중한 당신 메리 크리스마스

코로나로 인해 힘들었던 2022년이  끝이 나고 있습니다.  조금만 더 참아요, 내년엔 곧 좋은 날들이 올 겁니다. 가족과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사랑과 기쁨이 가득한 날 되세요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5. 크리스마스 이브 이미지 크리스마스 이브 인사말

 

크리스마스의 기적과 온기와 사랑이 당신의 마음을 가득 찼으면 좋겠습니다. 다가오는 2023년  근심 걱정없고, 사랑과 웃음만이 넘쳐나는 새로운 날들이 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기쁨과 웃음이 가득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새해에는 꿈꾸셨던 모든것이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올 한해 아껴주셔서 감사합니다 크리스마스 즐겁게 보내시고 뜻 깉은 새해 맞이하세요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이제 곧 크리스마스입니다 올 한해 힘드셨던 일은 다 날려버리고 행복한 일만 기억하는 크리스마스 되시길 바랍니다. 코로나로 인해 힘들었던 2022년이 끝이 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우리가 함께 해 왔던것 처럼 조금만 더 참아요, 내년엔 곧 좋은 날들이 올 겁니다. 2023년 새해 당신은 크리스마스의 기적처럼 따스한 일만 있기를 바랍니다.

 

 

 

  6. 크리스마스 카드 문구

 

2023년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날씨는 춥지만 마음은 늘 따뜻한 겨울, 그리고 연말연시가 되길 기원합니다. 즐거운 성탄절 되시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코로나로 인해 직접 만날수는 없지만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기원합니다. 올해도 수고 많으셨어요 당신의 삶이 크리스마스 빛으로 가득차길 바랄게요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하나님을 사랑함에 모든 것이 가능케 되고 그와 같이 형제를 사랑하고 모든 것을 아름답게 품어내는 2023년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7. 크리스마스 이미지 모음

 

메리 크리스마스! 예수님의 사랑과 축복이 여러분의 가정에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행복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연말도 잘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 

사랑 평화 행복 이 모든 것들이 크리스마스에 당신의 것이기를 기도합니다. 당신의 크리스마스가 행복으로 빛나기를 바랄게요. Merry ChristMas!

좋은 당신과 함께한 2021년 참 행복했습니다. 2023년에는 더 따뜻하고 희망찬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행복한 연말연시 되시길 바라며 코로나, 감기 조심하며 건강한 새해 맞이하세요.

 

 

 

크리스마스 인사말 문구 모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