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크리스마스 인사말 문구

반응형
반응형

가족영화로 좋은 것은 나홀로 집에, 찰리와 초콜릿 공장, 러브 액츄얼리, 크리스마스의 악몽, 가디언즈, 스노우맨, 겨울왕국 등이 있습니다. 극장에서 상영 중인 영화도 많지만 집에서 가족 영화를 즐길 분들이라면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크리스마스 인사말 문구

 

귀여운 크리스마스 이미지 사진으로 만든 크리스마스 인사말 문구 모음입니다. 크리스마스 예쁜 이미지, 크리스마스 일러스트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무료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고화질 선명한 크리스마스 일러스트를 원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은데 무료다운 받으시면 더 예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22년 크리스마스 인사말 문구


 

 

크리스마스 인사말 문구 -1

 

메리 크리스마스! 반짝이는 크리스마스트리의 불빛을 보면 올해 힘들었던 일도 다 사라질 것 같습니다. 힘든 시기이지만 크리스마스만큼은 반짝이고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코로나 조심,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Merry Christmas and a Happy New Year

 


추운 날씨의 연속입니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가족과 집안에서 웃음꽃 피는 성탄절 연휴 보내시면 몸도 마음도 따뜻하지 않을까요? 안전하고 건강한 연말 되세요!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크리스마스 인사말 문구 - 2

 

힘든 시기지만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라며, 주변에도 그 따뜻함 나누어 더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길 바랍니다. 마음 속에 품은 소원 새해 2023년에 모두 이루어지길 기도 드릴게요.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모처럼 휴일을 선사해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이런 행복한 휴일을 함께 만들어준 당신께 고맙습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크리스마스 인사말 문구 - 3

 

어느덧 2022년도 일주일이 남지 않았습니다. 한 해가 끝나간다는 서운함도 크지만, 한편으로는 새로운 해를 맞이한다는 설렘도 있습니다. 행복한 연말연시 건강하고 무탈하시길 바랍니다.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띵동~ 산타할아버지의 크리스마스 선물이 도착하였습니다! 선물은 바로바로 나이 한 살!!! 축하드립니다! 약 일주일 후 효과가 발동할 예정입니다!

 

 

 

크리스마스 인사말 문구 - 4

 

 

메리 크리스마스! 2022년 한 해 동안 노고가 많으셨어요! 2023년에는 더 행복하고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사랑과 행복속에서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남은 12월 즐겁게 마무리하세요♡

올해의 마지막 공휴일이자 기념일인 크리스마스! 가족들과 정겹고 즐겁게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크리스마스 인사말 문구 - 문자

 

누군가의 체온이 감사한 겨울입니다. 사랑 많이 나누는 계절,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즐거운 성탄절 보내시고 연말 행복한 시간 많이 보내세요

당신으로 가득한 따뜻한 겨울, 행복한 성탄절 되세요. 새해에는 더 많은 축복과 사랑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선물도 많이 받으시고, 즐거움도 가득한 성탄절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사랑넘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좋은 날, 좋은 일만 가득하시고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올해 크리스마스의 최고 선물은 당신과 함께 하는 소중한 시간입니다. 행복가득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희망찬 새해 맞으세요

 

 

 

크리스마스 인사말 문구 - 카톡

 

산타할아버지의 루돌프보다 더 열심히 뛰고 달려온 당신! 2020년 당신은 충분히 잘했습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새해에는 행복한 일들이 더 많이 생기길 바랄게요.

 



새하얀 눈이 내린다면 더 설레는 크리스마스가 되겠지만 이번 크리스마스는 눈은 내리지 않더라도 쌓여있는 눈은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가족과 함께 집안에서 사랑의 빛이 가득한 날이 되길 바랍니다. 따뜻하고 아늑한 크리스마스 되세요.

 

 

 

크리스마스 인사말 문구 모음

 

올 한해 따스한 보살핌 감사드립니다. 크리스마스 따뜻하게 보내시고 남은 한 해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2023년 새해에는 더 많이 건강하셨으면 좋겠고, 희망찬 새해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옆구리 시리더라도 꿋꿋하게 즐거운 성탄절 되시길 바랍니다. 밝아오는 새해, 미움보다는 배려와 이해로 모두가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크리스마스에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기쁨, 성탄의 기쁨과 축복이 가득한 달콤한 크리스마스와 연말 되세요.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크리스마스 문구 이미지 모음

 

크리스마스의 기적과 온기와 사랑이 가정에 가득 차기를 바랍니다. 다가오는 2023년은 근심 걱정없고, 사랑과 웃음만이 넘쳐나는 두근두근 설레는 날들이 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Merry Christmas and Happy New Year.

 

 

 

코로나 크리스마스 인사말 코로나 크리스마스 문구

 

크리스마스에 보고 싶은 OO님! 2022년 한 해도 따뜻한 응원과 관심을 주며 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시고 다가오는 새해 가정에 축복이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기독교 크리스마스 인사말 천주교 크리스마스 인사말

 

크리스마스에는 사랑과 평화,  행복까지 모두 당신의 것이기를 기도합니다. 당신의 크리스마스가 행복으로 빛나기를 바랄게요. Merry ChristMas!

 

 

크리스마스 인사말 문구

 

화이트 크리스마스 이미지 재미있는 크리스마스 이미지

 

추운 날씨에 건강하신지요. 날씨는 춥지만 마음은 늘 따뜻한 당신이면 좋겠습니다. 언제나 당신의 삶에 행복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Merry Christmas and Happy New Year.

 

 

크리스마스 인사말 문구
크리스마스 인사말 문구
크리스마스 인사말 문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