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반응형
반응형

5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봄과 여름의 경계에서 얇은 겉옷조차 덥게 느껴지는 5월은 늦봄과 초여름이라 부르죠. 그래서 초록의 기운이 들썩거릴 정도로 더 아름답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황톳길 위를 맨발로 걸어보는 여행도 5월이면 덥지 않고 춥지 않게 즐겨볼 수 있습니다.

 

5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 소백산철쭉제
  • 나비 축제
  • 피나클랜드 튤립 수선화축제
  • 보리나라 학원농장 청보리밭
  • 오륙도 스카이워크
  • 아그로랜드태신목장
  • 신두리 해안사구
  • 거제식물원정글돔
  • 선류산장
  • 부안 변산마실길

 

 

 1. 단양 소백산철쭉제

 

소백산 철쭉 꽃나들이 5월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단양입니다. 소백산은 우리나라 12대 명산 가운데 하나로 5월 하순에서 6월 초순까지 해발 1000m가 넘는 봉우리와 능선을 따라 철쭉군락을 이뤄 '천상의 화원'이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을 정도입니다.

 

 

공연, 전시, 체험, 버스킹, DJ뮤직 등 뮤직로드, 소백산 산신제, 힐링 소백산 체험 및 전시, 건강체험존 소백철쭉 꽃놀이 포토 미션 등 다양한 체험들도 있습니다. 화려한 철쭉도 보고 재미도 느낄 수 있는 소백산으로 주말 나들이 다녀오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2. 함평 나비 축제

 

나비도 보고 싱그러운 봄날의 바람과 향긋한 꽃구경도 실컷 할 수 있는 5월 전라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축제장소입니다.

예쁜 나비만 보는 것이 아니라 함평엑스포공원내에 있는 다육식물관은 독일에서 수입한 선인장등 국내·외 배양 희귀종 등을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선인장·다육식물 전시관입니다. 커다란 대형선인장이 있는 전시관은 마치 사막에 온듯 위압감, 이국적인 5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이었습니다.

 

 

 3. 충남 피나클랜드 튤립 수선화축제

 

 

네덜란드 안 가도 되는 봄날 충남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입니다. 수선화와 튤립 축제 때문에 다녀왔는데 알파카와 산양도 있어서 아산 아이들과 갈만한 곳으로도 좋아 5월 꽃구경 가볼만한 곳이었습니다.

 

 

 

 4. 전북 고창 보리나라 학원농장 청보리밭

 

도깨비 촬영지로 유명한 학원농장은 사계절 내내 다채로운 꽃을 무료로 볼 수 있고 4월과 5월에는 청보리밭으로 유명한 학원농장입니다.

 

 

드넓은 곳에 노랗게 유채꽃으로 뒤덮혀 청보리와 콜라보를 이루니 너무 아름다운 풍경이라 눈에 담고 또 담아보았던 5월 여행지 베스트 50 추천 장소입니다.

 

 

 5. 부산 오륙도 스카이워크

 

 

부산바다를 시원하고 아찔하게 볼 수 있는 여행 코스 오륙도 스카이워크는 부산 바다전망을 색다른 느낌으로 볼 수 있는 5월에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입니다. 시원하고 아찔하면서도 인생 샷 이쁘게 남길 수 있어 오륙도로 오신다면 스카이워크도 5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으로 꼭 다녀가시기 바랍니다.

 

 

 6. 당진 아그로랜드태신목장

주소 : 충남 예산군 고덕면 상몽2길 231

 

 

4월 말 겹벚꽃, 5월 청보리, 6월 수레국화가 절정이라서 언제든 방문하기 좋은 충남 당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입니다. 방문 전 개화 현황 확인 필수로 한다면 5월에 가볼만한 국내여행지 절정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10:00-18:00 운영 (동절기 ~17:00)

입장권 : 주말 성인 기준 12,000원

입장료에 트랙터 탑승요금이 포함되어 있어요!

 

 

 7. 태안 신두리 해안사구

 

한적한 사막 감성을 느껴볼 수 있는 이국적인 풍경 신두리 해안사구는 실제로 사막에 가는 건 아주 먼 나라의 이야기인 줄만 알았는데 국내에 실제로 사막 분위기가 나는 여행지였습니다.

 

 

 

태안 신두리 해안사구에 바닷바람을 타고 해안가로 쓸려온 모래가 쌓이면서 언덕이 형성되었다고 하던데 그래서 이국적인 풍경을 직접 내 눈으로 구경 할 수 있습니다. 진짜 사막에 갔다 온 것처럼 사진 한 방 찍고 친구들에게 자랑해 볼 수 있는 5월 국내여행하기 좋은곳입니다.

 

 

 8. 거제식물원정글돔

새둥지 포토존은 이곳의 필수 포토존이에요! 뒤로 펼쳐진 풍경 덕분에 동남아 느낌 가득하고, 근데 왜 이렇게 아늑한지 새둥지 좋았습니다. 다들 사진 찍으려고 웨이팅까지 있으니 입장하자마자 바로 달려가면 더 좋습니다.

 

 

 9. 포항 선류산장

굽이굽이 산길을 올라가다보면 오두막이 나와요. 산 속 깊이 숨어있지만 발견하는 순간 파란 하늘과 사방을 둘러싼 산이 너무 예뻐서 바로 사랑에 빠질 수 밖에 없었던 5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입니다. 홍시스무디랑 가래떡은 무조건 시키기를 추천합니다. 달달하니 완전 꿀맛이었습니다.

 

 

 10. 전북 부안 변산마실길 샤스타데이지

5월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변산마실길 샤스타데이지 꽃이 바다뷰와 함께 5월이면 한창 예쁜 부안마실길2코스입니다. 샤스타 데이지를 요즘 계란꽃이라고도 합니다.

 

바다와 함께 샤스타데이지 감상할수 있는 곳 여기는 부안군 변산면 대항리 523-23 혹은 송포항 검색하고 주차 후 송포선착장 안쪽으로 가면 산길 나오고 걸어서 10분쯤 걸립니다. 바다와 함께 보는 스팟이라 하늘 이쁜 날씨 좋은 날 방문해야하고 일몰에 가도 진짜 예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